📌 컴포넌트 경로: Intersect → Physical → Brep | Brep
✅ Rhino의 Intersect 명령과 가장 유사한 기본 기능
✅ 솔리드와 솔리드(Brep) 간의 교차를 계산할 때 사용
📌 컴포넌트 경로: Intersect → Mathematical → Curve | Curve
✅ 선(Line), 곡선(Curve) 간의 교차점 계산 가능
📌 컴포넌트 경로: Intersect → Physical → Surface | Surface
✅ 서로 다른 Surface가 교차하는 Edge를 구할 때 사용
📌 컴포넌트 경로: Intersect → Physical → Brep | Plane
✅ 예제:
✔ 솔리드 간 교차: Brep | Brep
✔ 곡선 간 교차점: Curve | Curve
✔ 서피스 간 교차선: Surface | Surface
✔ 솔리드와 평면 교차: Brep | Plane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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